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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팀에이투 작성일20-10-13 16:45 조회1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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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경기일보(회장 신항철)는 오는 10월 16일(금) ~ 17일(토) 2일간 『2020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0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 지침에 따라 전면 온라인 생중계로 전환하기로 하였다.

온라인 생중계는 KBS K-POP과 1 THE K(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국내·외에 락 페스티벌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국내 출연진으로는 대체 불가능한 음악 세계를 가진 밴드 자우림, 경이로운 음역대와 폭발적인 샤우팅의 국카스텐 그리고 국내에 많은 락 마니아 팬덤이 있는 부활, 넬, 이디오테잎, 봄여름가을겨울 Re:union(리:유니온) with(위드) 빛과소금, 갤럭시익스프레스, 비와이, 킹스턴루디스카, 새소년, 동양고주파, 이희문컴퍼니가 출연하여 페스티벌 마니아들의 가을을 락의 열기로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해외 출연진으로는 4년 만에 새 앨범 발매를 앞둔 영국 대표 모던록 밴드 트래비스(Travis)와 포스트 메탈의 대표적인 미국 밴드 데프헤븐(Deafheaven)이 랜선 공연을 통해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올해 15주년을 맞이하는 『2020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온라인 공연으로 개최하여 대한민국과 전 세계 락 마니아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고 락의 열기와 열정으로 가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고생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는 물론 국민 모두에게 락스피릿(Rock Spirit)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자,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 펜타 마니아를 선착순으로 600명 모집하였다. 온라인 펜타 마니아는 화상채팅 프로그램 줌(zoom)을 통하여 참여하는 랜선 인터뷰 관객으로 보고 싶은 가수와 인터뷰, 메시지 댓글로 실시간 소통하며 열정적인 아티스트의 공연과 뜨거운 함성을 대신할 예정이다.

올해도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는 지역 음악산업 상생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미래 음악인 발굴·육성 프로젝트인 ‘펜타유스스타’에 299개 팀이 사전 접수 되었으며, 온라인 영상 심사를 거쳐 총 6개 팀이 선정되었다. 대상을 수상한 잭킹콩(JACKINGCONG)과 금상을 수상한 데일밴드(Band Dale)는 펜타포트 무대에 설 예정이다. 또한, 지역 라이브클럽 활성화를 위한 ‘펜타라이브클럽파티’도 인천 지역 6개 클럽에서 비대면으로 개최하였다.
14일 새벽 2시 온라인으로 아이폰12 공개... 한국엔 10월 말 출시 예상

5G 이동수요 확보 위한 이통3사 마케팅전 치열해질 전망

화웨이는 새 플래그십 '메이트40' 공개, 삼성전자는 '갤럭시S20 FE'에 S와 노트 브랜드 통합 논의

애플이 14일 새벽 2시에 온라인 이벤트를 열고 첫 5G 단말기인 '아이폰12(가칭)'를 공개한다. 그동안 LTE 스마트폰만 사용해왔던 국내 아이폰 이용자가 아이폰12를 구매하며 5G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5G 가입자를 확대하기 위한 이동통신 3사의 물밑 경쟁도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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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일 단말기 업계에 따르면, 애플은 홈페이지에 "그날이 쾌속으로 다가옵니다"는 공지를 띄우며 아이폰12 흥행몰이와 충성 이용자층 결집에 나섰다. '초고속'을 강조한 기존 초대장에 이어 '쾌속'이라는 단어를 넣은 점을 감안하면 아이폰12의 핵심 기능은 5G 지원이 될 가능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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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발매 후 한달이 지나서야 국내에 아이폰을 출시했던 기존 행보와 달리, 애플은 한국을 1.5차 출시국으로 지정하고, 아이폰12를 북미와 비슷한 10월 말에 출시한다. 통신 업계에 따르면 23일부터 예약 판매를 받고 30일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이는 주요 도시에 5G망이 구축돼 가입자가 800만명이 넘는 한국의 5G 환경이 첫 5G 아이폰의 판매 추세를 가늠하는 테스트베드가 될 것으로 애플이 보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통3사는 지난 8월부터 극비리에 아이폰12의 국내 망 연동 테스트를 진행해왔다.

업계에 따르면, 30일 출시되는 모델은 6.1인치 '아이폰12'와 6.1인치 '아이폰12 프로' 등 두 가지다. 5.4인치 '아이폰12 미니'와 6.7인치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코로나19로 인한 부품 확보와 생산 차질로 인해 11월 초중반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전망이다.

국내 단말기 유통업계에선 아이폰12가 침체된 시장에 활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벌써부터 많은 유통업자가 밴드, 소모임 카페 등 SNS에 아이폰12 예상 사양과 출고가를 기재하며 물밑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기존 아이폰은 애플과 이통 3사의 지원금이 거의 없는 단말기였다. 삼성전자, LG전자의 단말기가 출시 후 시간이 지나면 지원금이 크게 오르는 것과 대조적이다. 실제로 아이폰11 128GB 모델의 공시지원금은 출시 후 약 1년의 시간이 흘렀음에도 최대 14만3000원에서 변함이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번 아이폰12는 5G 단말기인 만큼 유통업계에선 이통3사가 5G 가입자 확대를 위해 아껴둔 마케팅 비용을 풀어 상당한 양의 공시지원금을 공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통3사 입장에서도 전체 스마트폰 이용자의 4분의 1에 달하는 아이폰 고객을 5G로 이동시킴으로써 올해 5G 1000만 가입자수 확보를 넘어 1200만 가입자수 확보라는 대업을 이룰 수도 있을 전망이다.

애플의 5G 단말기 공세에 경쟁사들도 대응에 나섰다. 화웨이는 미국의 제재로 스마트폰 부품 수급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새 플래그십 5G 단말기 '메이트40'을 22일 공개한다. 메이트40은 화웨이가 자체 개발한 '기린' AP를 탑재한 마지막 스마트폰이 될 전망이다. 오는 30일 중국에 출시된다. 유럽 IT 매체 폰아레나는 "화웨이가 애플의 중국 내 시장 점유율 확대를 막기 위해 기존에 생산해놓은 기린 AP를 활용해 플래그십 단말기를 출시하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삼성전자는 애플의 보급형 5G 단말기 아이폰12 미니에 대응하기 위해 10월 초 준플래그십 5G 단말기 '갤럭시S20 FE'를 전 세계에 출시했다. 내년부턴 플래그십 브랜드인 'S(에스)'와 '노트'를 하나의 브랜드로 합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IT팁스터(유출자) 에반블래스는 "삼성전자가 향후 갤럭시 브랜드 통합을 논의 중이며, '갤럭시S11' 대신 '갤럭시 원(가칭)'이란 브랜드명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지나치게 길어진 기존 플래그십 브랜드명을 하나로 정리하기 위한 조치"라고 전했다.

강일용 기자 zero@aju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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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 잠실야구장에서 KBO리그 두산과 KIA의 경기가 열렸다. KIA 선발 이민우가 힘차게 투구하고 있다. 잠실=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20.10.03/
[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어느덧 5위와 4.5경기차까지 벌어졌다.

KIA 타이거즈는 지난주 꼴찌 한화 이글스, 9위 SK 와이번스와 맞붙었는데 결과는 참담했다. 더블헤더를 포함한 한화와의 4연전에서 3승1패를 예상했지만, 거꾸로 1승(3패)밖에 챙기지 못했다. SK와의 3연전에서도 위닝시리즈 또는 스윕을 예상했지만, 1승(2패)밖에 따내지 못했다.

가장 중요한 순간 KIA는 다양한 변수에 휩싸여 있다. 첫째, 애런 브룩스가 빠진 선발진의 붕괴다. 브룩스가 교통사고를 당한 가족을 돌보기 위해 지난 9월 22일 미국으로 떠난 직후 KIA 선발진에는 안정감이 사라졌다. 올 시즌 중반까지 5선발 로테이션은 타팀에 비교해도 뒤지지 않았다. 그러나 우려했던 기복이 시즌 말미에 나타나고 있다. 이민우와 임기영의 교체 타이밍이 필요했지만, 맷 윌리엄스 KIA 감독은 "시즌 끝까지 믿어보겠다"는 뜻을 드러냈다. 그러나 결국 이민우는 지난 9일 말소되고 말았다. 투수 파트에선 서재응 투수 코치의 의견이 중시되는 가운데 빠른 변화를 주지 못한 것도 최근 부진의 원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반면 LG 트윈스의 경우 타일러 윌슨의 부상 공백을 2000년생 남 호로 메웠다. 10월부터 불펜에서 선발로 보직을 돌리면서 '남호 효과'를 톡톡히 봤다. 최일언 LG 투수 코치의 결단과 도전이 LG가 2위로 올라설 수 있던 원동력이 됐다.

둘째, 불펜진도 불안정하다. 지난 11일 광주 SK전이 좋은 예였다. KIA는 3-4로 뒤진 8회 나지완이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렸다. 9회 초만 막아내면 짜릿한 한 점차 역전승으로 위닝 시리즈를 만들어낼 수 있었다. 그러나 이준영이 볼넷으로 불을 지핀 뒤 박준표가 2안타 1볼넷으로 동점을 허용했다. 특히 전상현이 또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다. 이날 연장 12회 전상현의 투입이 예상됐지만, 전상현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어깨통증을 호소했기 때문. KIA는 양승철과 김명찬에게 마무리를 맡겼지만, 실책 등이 겹치면서 재역전패를 막아내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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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A 마운드는 올 시즌 한 번도 완전체가 된 적이 없다. 캠프 때부터 하준영의 부상을 시작으로 문경찬의 트레이드, 박준표-전상현 부상 등으로 변수가 너무 많았다. '이' 대신 '잇몸'으로 버텨왔다. 시즌 종료를 앞두고 치열한 5강 싸움을 펼치고 있는 것만해도 "잘했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을 정도다. 그러나 정규시즌이 끝난 뒤 5위와 6위가 받아들이는 느낌은 천양지차다. 마지막 젖먹던 힘까지 짜내 5위를 탈환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선 남은 16경기에서 기적이 필요하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NLCS·WS 열리는 글로브라이프필드에 관중 1만700명 입장

연합뉴스
결승포 친 오스틴 라일리
(알링턴 EPA=연합뉴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오스틴 라일리가 13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의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1차전에서 9회초 결승 홈런을 친 뒤 기뻐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2020년 미국프로야구(MLB)에서 처음으로 관중이 입장한 경기의 승자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였다.

애틀랜타는 13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7전 4승제) 1차전에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에 5-1로 승리했다.

관중 없이 정규시즌과 와일드카드시리즈, 디비전시리즈를 치른 MLB 사무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상대적으로 덜한 알링턴에서 열리는 NLCS와 월드시리즈(WS)는 최대 1만1천550명의 관중을 입장시키기로 했다.

글로브라이프필드 전체 수용 인원(4만300명)의 약 29%로, 1차전에는 1만700명이 구장을 찾았다.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치르는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는 관중 없이 진행한다.

올해 개장한 텍사스 레인저스의 홈 글로브라이프필드의 첫 유료 관중 경기이기도 한 NLCS 1차전에서는 애틀랜타가 웃었다.

연합뉴스
애틀랜타를 응원하는 관중들
(알링턴 EPA=연합뉴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팬들이 13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의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 1차전에서 '토마호크 촙 응원'을 펼치고 있다. 메이저리그는 NLCS와 월드시리즈에서 관중 입장을 허용했다.



승부는 9회에 갈렸다.

1-1로 맞선 9회초 선두타자로 등장한 오스틴 라일리는 다저스 우완 불펜 블레이크 트라이넨의 시속 158㎞ 싱커를 걷어 올려 중앙 펜스를 넘어가는 솔로포를 터뜨렸다. NLCS 1차전의 결승타였다.

애틀랜타는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의 2루타에 이은 마르셀 오수나의 우전 적시타로 한 점을 추가하며 3-1로 달아났다.

2사 1루에서는 오지 알비스가 제이크 맥기의 시속 155㎞ 직구를 받아쳐 좌중월 투런 아치를 그렸다.

애틀랜타는 9회에만 4점을 뽑았다.

애틀랜타는 1회 프레디 프리먼의 우중월 솔로포로 선취점을 뽑았으나, 5회 엔리케 에르난데스에게 좌월 솔로포를 얻어맞아 1-1 동점을 허용했다.

6회 무사 1, 2루, 8회 2사 만루에서 득점하지 못했던 애틀랜타는 9회초에 화력을 집중하며 1차전을 따냈다.

애틀랜타와 다저스는 와일드카드시리즈와 디비전시리즈에서 나란히 5연승을 거두며 NLCS에 진출했다.

애틀랜타는 NLCS 1차전에서도 승리하며 이번 가을 무대 6연승 행진을 이어갔고, 다저스는 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다저스는 14일 클레이턴 커쇼를 선발로 내세워 반격을 노린다. 애틀랜타의 2차전 선발은 이언 앤더슨이다.

jiks79@yna.co.kr
롯데리아 “사회적 파급력과 성추행 사안 고려”

/유튜브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 출연으로 주목받은 이근(36) 예비역 대위가 성추행 전력으로 논란이 되자, 롯데리아는 온라인에서 그가 출연한 홍보물을 비공개 처리했다.

롯데리아는 13일 자사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이 대위가 출연한 신제품 ‘밀리터리버거’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를 모두 정리했다. 해당 시리즈 항목에는 5일 전부터 총 7건의 영상이 올라왔으나 현재는 비공개 처리돼 관련 영상을 시청할 수 없는 상태다. 또 롯데리아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도 이 대위를 모델로 제작한 홍보물이 삭제하거나 다른 홍보물로 대체됐다.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 관계자는 “이 대위의 사회적 파급력과 성추행이라는 사안을 고려했을 때 브랜드 이미지 관리 차원에서 부득이하게 영상을 내리는 것으로 결정했다”며 “소비자들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SNS) 영상을 먼저 조치했고, 다른 사안과 관련해서는 현재 다방면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롯데리아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이근 예비역 대위가 광고 모델로 출연한 밀리터리버거 영상 시리즈(좌측 하단 빨간 박스)가 13일 현재 비공개 처리된 상태다. /유튜브 캡처

앞서 롯데리아는 자사의 신제품 밀리터리버거의 광고 모델로 이 대위를 발탁했다. 인기를 끌었던 가짜사나이 속 이 대위의 유행어 ‘문제 있어’, ‘개인주의야’ 등을 활용한 광고 영상도 제작했다.

하지만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씨의 폭로로이 대위가 성추행 사건으로 벌금형을 받았다는 전력이 밝혀지면서 상황이 바뀌었다. 서울중앙지법은 성추행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 대위에게 2018년 11월 벌금 200만원을 선고하고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를 명령했다. 판결문에 따르면 이 대위는 2017년 11월 26일 오전 1시 53분 서울 강남구의 한 클럽 지하 2층 물품보관소 앞 복도에서 당시 24세이던 여성 피해자의 엉덩이를 움켜쥐었다.

이 대위는 항소했으나 2심 재판부도 “2015년 8월 벌금 전과 외에는 별다른 처벌 전력이 없지만 범행 정도가 결코 가볍지 아니한 점과 피해자의 용서를 받지 못한 점 등을 고려하면 원심의 형이 너무 무거워 합리적인 재량의 범위를 벗어났다고 보기 어렵다”다고 판시하며 200만원의 벌금형을 유지했다. 이 대위 측은 상고했지만 대법원은 지난해 11월 상고를 기각하고 원심을 확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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