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암호화폐,암호화폐거래소,비트코인,비트코인거래소,빗썸,업비트,코인원,코빗,도지코인,이더리움,이더리움클래식,퀀텀,리플,이오스,비트코인캐시,비트토렌트,에이다,코모도,네오,비체인,비트코인골드,리스크,던프로토콜,그로스톨코인,라이트코인,스트라티스,메탈,트론,오미세고,온톨로지,체인링크,세럼,메디블록,스팀,스토리지,넴,펀디엑스,모스코인,쎄타토큰,밀크,스텔라루멘,칠리즈,비트모인에스브이,아크,마로,마워렛저,디센트럴랜드,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폴카닷,스테이터스네이트워크토큰,웨이브,시아코인,시빅,테조스,스트,이크,스와이프,아더,크립토닷컴체인,코스모스,메타디움,알트코인,쎄타퓨엘,가스,디카르고,베이직어텐션토큰,플로우,코박토큰,엠블,메인프레임,캐리프로토콜,톤,플레이댑,센티넬프로토콜,하이브,페이코인,보라,앵커,오브스,무비블록,질리카,아이오에스티,스택스,엑,인피니티,아인스타이늄,썸싱,스팀달러,엔진코인,디마켓,카이버네트워크,스톰엑스,골렘,제로엑스,어거,샌드박스,카바,옵저버,헤데라해시그래프,저스트,몰리매쓰,픽셀,에브리피디아,리퍼리움,아이콘,트웰브쉽스,온톨로지가스,람다,썬더토큰,룸네트워크,알파쿼크,휴먼스케이프,피르마체인,아하토큰,이그니스,아이오타,에스티피,엔도르,쿼크체인,엘프,퀴즈톡,헌트,아르고,애드엑스,왁스,솔브케어,엘비왈아이크레딧
파워볼게임

마사회 실시간파워볼 에브리피디아 하는방법 베팅사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팀에이투 작성일21-10-18 19:29 조회26회 댓글0건

본문


sy2.gif




분사 1년 '글로벌 전략' 발표
넷플릭스·디즈니 진출 맞대응
내년 일본·대만, 2023년 美 공략파워볼게임
K콘텐츠 'OTT한류' 일으킬 것

총 1만6000개 콘텐츠 제공
시리즈물 '욘더' '내과 박원장' 등
오리지널 콘텐츠도 대폭 강화

양지을(왼쪽)·이명한 티빙 공동대표가 티빙의 독립법인 출범 1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행사에서 미국 일본 대만 등 해외 진출 계획을 발표하고 있다. 티빙 제공파워볼게임

“그들(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등 해외 OTT)이 국내로 들어올 때 우리는 밖으로 나가겠습니다.”파워볼게임

토종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이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양지을·이명한 티빙 공동대표는 18일 독립법인 출범 1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행사 ‘티빙 커넥트 2021’에서 구체적인 해외 진출 방안을 밝혔다. 양 대표는 “2022년 일본 대만을 시작으로 2023년에는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며 “라인, 주요 글로벌 메이저 회사들과 협업해 글로벌 OTT 시장에 적극 진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글로벌 OTT 시장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K콘텐츠를 발판으로 OTT 한류를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강력한 시리즈물이 온다”파워볼게임

유미의 세포들.
티빙은 지난해 10월 CJ ENM에서 분사한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현재 tvN, OCN, JTBC 등 다양한 채널의 콘텐츠를 1만6000개 제공하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유미의 세포들’ ‘환승연애’ 등 자체 제작한 25개 오리지널 콘텐츠도 내놨다. 공격적인 투자와 제작으로 티빙의 유료 가입자는 1년 동안 세 배 늘어 300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해외 진출 시엔 더 폭발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양 대표는 “2023년까지 국내 가입자를 800만 명으로 늘리고, 해외 사업이 구체화되면 이 목표를 상향 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파워볼게임


환승연애.
글로벌 진출의 핵심은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한 신속하고 효과적인 현지화다. 일본 등 세계 230개국에서 이용자 2억 명을 확보하고 있는 네이버 메신저 라인과의 협업은 그 첫걸음이 될 전망이다. 티빙은 라인의 글로벌 이용자를 유입하는 동시에 현지화 노하우를 전수받을 방침이다. 양 대표는 “두 회사가 글로벌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고, 공동 태스크포스(TF)를 가동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외 제작사 등을 통해 현지 콘텐츠도 대거 공급할 예정이다.파워볼게임

국내외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대폭 강화한다. 영화 ‘동주’ ‘자산어보’의 이준익 감독이 연출하고 신하균 한지민이 출연하는 ‘욘더’, 이서진 라미란이 출연하는 ‘내과 박원장’ 등 다양한 시리즈물이 내년 공개된다. 이 대표는 “2022년에는 우리가 제작하는 시리즈물에 주목해 주기 바란다”며 “영화처럼 대규모로 제작된 시리즈물로 글로벌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그는 “넷플릭스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듯 강력한 콘텐츠가 주는 사업적 동력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다”며 “오리지널 킬러 콘텐츠를 준비하는 게 사업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파워볼게임
삼성전자·네이버 등과 협력 강화
국내 확장 전략으로는 스마트TV 활용을 꼽았다. 내년부터 삼성 LG를 비롯해 국내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업체의 스마트TV에 티빙 서비스를 장착한다. 양 대표는 “세계 TV 시장 점유율 1위인 삼성전자와 긴밀히 협력해 티빙 전용 서비스 버튼을 넣는 등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이버 등 다른 파트너사와의 협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도 이날 영상 메시지를 통해 적극적인 협업을 약속했다.

한 대표는 “웹툰, 웹소설 등 방대한 네이버의 지식재산권(IP)이 티빙의 차별화되고 참신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강조했다.파워볼게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